인터넷애드드림과 꿈꾸는자

안녕하세요~ 꿈꾸는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워즈에 대해 이야기 할까 합니다. 유튜브, 구글 등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애드워즈를 통해 하실 수 있는데요. 이때 사용하는 웹브라우저를 기존에 쓰는 IE 즉 인터넷익스플로어를 무의식 중에 열어서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 아직도 국내는 IE가 점유율이 가장 높죠. 결제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서 더욱 그럴텐데요. 하지만 구글광고를 진행하는 애드워즈는 IE에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만일 IE에서 로그인을 하셨다면 다음과 같은 경고문구를 보셨을텐데요. 대부분 무시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저부터가 "무시하고 계속하기"를 클릭하죠 ^^ 귀찮기도 하고 보는데 불편함이 없을거 같으니까요. 하지만 비교해 보시면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특히 보고서, 캠페인, 그룹 등을 확인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고 갑자기 멈추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원래 그런거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두가지만 간단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왼쪽이 IE 오른쪽이 웨일웹브라우저 입니다. 요약된 계정정보를 보는데도 화면이 깨져 글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위 사진은 오른쪽이 IE 왼쪽이 웨일 브라우저 입니다. 화면에서 보실 수 있듯 한눈에 잘못된 부분이 보입니다. IE만 사용하시던 분들은 구글이 원래 이런가보다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절대 아닙니다. 애드워즈 인터페이스와 호환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 입니다. 별거 아닌데?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런 부분이 아주 많이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라우저의 표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웨일 등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중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사용해본적 없으시다면 크롬 권하고 있습니다. 

https://enterprise.google.com/intl/ko/chrome/  접속 후 Products 크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s://www.mozilla.org/ko/firefox/new/  파이어폭스

https://www.apple.com/kr/safari/ 사파리

https://www.microsoft.com/ko-kr/windows/microsoft-edge 엣지

http://whale.naver.com/ko/ 네이버 웨일


웹브라우저의 선택은 애드워즈의 시작입니다. 중요한 부분이니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LOG main image
인터넷애드드림과 꿈꾸는자
바이럴마케팅, 키워드광고가 궁금하신가요? TEL: 1588-9690
by 오늘미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3)
옐로아이디 (4)
인터넷광고 (48)
광고문구작성 (11)
네이버 키워드 광고 (18)
오버추어광고 (28)
오버추어가이드라인 (9)
구글광고 (18)
모바일 광고 (9)
블로그마케팅 (9)
부정클릭 (7)
홈페이지제작 (3)
검색엔진최적화 (2)
경쟁사 분석 리포트 (7)
블로그만들기 (14)
일상 (2)
기타 (4)
자료실 (2)
비공개자료실 (4)
공지사항 (1)
help@wwwad.co.kr (0)
모바일광고 (1)
수수료 청구양식 (0)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