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

인터넷광고 이용 형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8. 28. 12:00
인터넷광고는 신규사이트의 런칭 캠페인, 쇼핑몰광고, 회원 데이타베이스 구축등의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규사이트 런칭 캠페인
 
 
 
 
쇼핑몰광고
 
 
 
   
 
종합 쇼핑몰을 비롯한 e-Commerce 기능을 가진 6,000여개의 사이트는 오버추어를 통해 매월 8억번 이상의 노출로 사용자에게 도달됩니다.
6,000여 e-Commerce 사이트는 탁월한 광고효과로 매월 약 40억의 광고금액을 집행하고 있습니다.
   
 
데이타베이스 구축
   
 
  보험사이트 집행사례
 
구분
내역
집행기간
2004년 4월
광고비
w15, 138, 420
노출수
445,588
클릭수
16,887
클릭률
3,8%
회원가입수
4,919
회원가입률
29.13%
 
 
쇼핑몰광고
   
 
   
 
종합 쇼핑몰을 비롯한 e-Commerce 기능을 가진 6,000여개의 사이트는 오버추어를 통해 매월 8억번 이상의 노출로 사용자에게 도달됩니다.
6,000여 e-Commerce 사이트는 탁월한 광고효과로 매월 약 40억의 광고금액을 집행하고 있습니다.
   
 
데이타베이스 구축
   
 
  보험사이트 집행사례
 
구분
내역
집행기간
2004년 4월
광고비
w15, 138, 420
노출수
445,588
클릭수
16,887
클릭률
3,8%
회원가입수
4,919
회원가입률
29.13%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도 양질의 타켓고객DB 확보가 가능합니다
.



   
 
   
 
쇼핑몰광고
   
 
   
 
종합 쇼핑몰을 비롯한 e-Commerce 기능을 가진 6,000여개의 사이트는 오버추어를 통해 매월 8억번 이상의 노출로 사용자에게 도달됩니다.
6,000여 e-Commerce 사이트는 탁월한 광고효과로 매월 약 40억의 광고금액을 집행하고 있습니다.
   
 
데이타베이스 구축
   
 
  보험사이트 집행사례
 
구분
내역
집행기간
2004년 4월
광고비
w15, 138, 420
노출수
445,588
클릭수
16,887
클릭률
3,8%
회원가입수
4,919
회원가입률
29.13%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도 양질의 타켓고객DB 확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