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는 신규사이트의 런칭 캠페인, 쇼핑몰광고, 회원 데이타베이스 구축등의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인터넷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색광고의 장점 (0) | 2008.08.28 |
---|---|
야후 광고 종류[스폰서링크, 비즈링크, 플러스링크, 프리미엄사이트, 스폰서박스] (0) | 2008.08.28 |
키워드광고 (0) | 2008.08.26 |
키워드 검색광고를 선호하는 이유 (0) | 2008.08.26 |
네이버 광고 종류 스폰스링크 파워링크 비즈링크 플러스프로 (0) | 2008.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