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를 하고 싶은 데 예산이 부족하다면 어떻게하면 될까?
50만원이나 100만원 이하 금액으로 광고를 할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
1. 주키워드 대신 세부 키워드를 사용한다.
광고 예산이 많다면 주키워드를 사용하면 좋겠지만 주키워드는 검색량도 많고 경쟁도
심하기 때문에 광고비가 많이 든다.
따라서 경쟁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클릭당 비용이 적고 또한 검색량도 적기 때문에 전체
광고비가 적게 들어가는 세부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를 한다.
2. 특정 사이트에만 광고를 집행한다.
다음에만 광고를 내 보내고자 한다면 구글 광고를 이용하면 된다.
야후와 다음에만 광고를 내보내고자 한다면 구글 광고와 오버추어 광고를 이용하되
오버추어광고에서 네이버와 기타 사이트에 광고가 나가지 않도록 조정하면 된다.
마찬가지로 네이버에만 광고를 내보내기 원한다면 오버추어광고를 사용하되 야후,
엠파스, 네이트 등에서 광고가 나가지 않도록 조정하면 된다.
3. 세부키워드의 장접
세부키워드는 구매할 가능성이 주키워드 보다 더 높다.
TV를 찾는 사람보다 삼성TV, 삼성 TV보다는 삼성 40인치 TV를 찾는 사람이 구매할 가능
성이 높다.
인터넷광고 컨설팅 www.wwwad.co.kr
'인터넷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폰서링크 광고는 오버추어 광고 (0) | 2008.08.26 |
---|---|
온라인 광고비 절감 방안 (0) | 2008.08.26 |
[온라인광고]방문자를 구매자로 전환시키는 10가지 방법 (0) | 2008.08.26 |
인터넷 검색 목적 (0) | 2008.08.26 |
키워드 검색광고 선호도 (0) | 2008.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