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애드드림과 꿈꾸는자

1. 키워드 검색 광고는 능동적 고객들을 유입하는 온라인 마케팅 방식
  키워드 검색 광고는 배너광고 처럼 Push형태로 고객에게 전달하는 방식이 아닌, 스스로 Pull 방식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는 능동적 고객들을 유입하는 온라인 마케팅 방식입니다.
TV, 라디오, 인쇄물 등 기존의 광고매체는 고객에게 Push하는 방식인 반면, 키워드 검색 광고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을 때 비로소 전달되는 Pull방식입니다. 따라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하며,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정보를 찾아 들어가기 때문에 구매로 전환되는 비율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클릭당 비용을 지불하는 합리적인 광고 방식이 대세 
  키워드 검색 광고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은 인터넷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고, 이용 시간도 늘어나고 있으며, 인터넷 이용자 중 대다수가 인터넷 검색을 정보 탐색의 목적으로 이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키워드 광고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기존 매체광고보다 특정 잠재 고객에 대한 접근이 용이한 온라인 광고의 특성에 가장 잘 부합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키워드 검색 광고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광고주들은 노출 횟수보다 클릭당 과금하는 종량제 방식인 CPC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2006년에는 전체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 검색 광고가 차지하는 비율이 55%로, 노출형 광고보다 높게 나타났으며, 해마다 꾸준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키워드 광고검색으로 방문한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잠재 고객
  키워드 광고의 목적은 고객과의 접점 마련에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를 통해 방문한 고객은 광고주의 서비스를 이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잠재 고객입니다. 따라서 광고주는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알아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키워드 광고를 할 때에도 다양한 수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해야 하며, 고객의 자세한 행동을 분석하기 위해 로그분석을 하고, 사이트의 이벤트 및 상품구성이나 배치, 디자인 변경 등으로 고객의 반응을 살펴야 합니다.
결국 키워드 검색 광고를 통해서 광고주는 능동적인 잠재 고객을 받아들이고, 이들의 반응에 따라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칠 수 있어 궁극적인 매출 상승 효과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BLOG main image
인터넷애드드림과 꿈꾸는자
바이럴마케팅, 키워드광고가 궁금하신가요? TEL: 1588-9690
by 오늘미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3)
옐로아이디 (4)
인터넷광고 (48)
광고문구작성 (11)
네이버 키워드 광고 (18)
오버추어광고 (28)
오버추어가이드라인 (9)
구글광고 (18)
모바일 광고 (9)
블로그마케팅 (9)
부정클릭 (7)
홈페이지제작 (3)
검색엔진최적화 (2)
경쟁사 분석 리포트 (7)
블로그만들기 (14)
일상 (2)
기타 (4)
자료실 (2)
비공개자료실 (4)
공지사항 (1)
help@wwwad.co.kr (0)
모바일광고 (1)
수수료 청구양식 (0)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