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2010년 3월 까지
스폰서링크의 키워드 "피부과"관련 사용 전체 평균 5업체의
경쟁사 분석리포트 입니다.
스폰서링크를 진행하고 있는 전체 평균 월광고비, 노출수, 클릭수
평균 클릭률(CTR%), CPC(원), 등록 키워드 수(개)
전체적인 내용 입니다.
* 평균 조회수(노출수)
<출처>네이버 키워드 스테이션
<출처>오버추어 키워드팩 3월 2월
<내용요약>
"피부과" 키워드로 보면 2월이 가장많은 달이며
"피부관리"의 경우는 3월부터 상승하기 시작을 하네요.
"여드름" 관련 검색어의 경우는 특히 여름철에 많은 조회수가 있어
계절적 요인이 많이 작용하는걸 볼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변화는 각 검색어에 따라 광고진행시 집중관리를 해야 하는 키워드를 달리 운영해야 합니다.
(제모, 여드름, 피부관리, 여드름흉터, 모공 등등)
온라인광고에서 키워드의 중요성은 절대적입니다.
그래서 로그분석을 이용하여 자료를 수집하고, 키워드에 따른 구매 전환율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광고 시작시 키워드선택에 좀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시행착오를 격지 마시길 바랩니다.
광고 대행사와 많은 대화가 필요하겠죠^^
'경쟁사 분석 리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색포털 검색광고 점유율 분석 2011년 (0) | 2011.11.02 |
---|---|
경쟁사 분석 리포트 상위 5업체 평균 광고비 키워드: 컴퓨터 (0) | 2010.04.26 |
경쟁사 분석 리포트 카테고리 평균 5업체 키워드: 이사 업체 (0) | 2010.04.22 |
경쟁사 분석 리포트 상위 5업체 키워드: 와이브로 (0) | 2010.04.16 |
경쟁사 분석 리포트 키워드: 와이브로(첨부파일) (0) | 2010.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