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애드드림과 꿈꾸는자

안녕하세요!

꿈꾸는 자 입니다.

오늘은 온라인광고, 키워드광고, 입소문 마케팅 진행시 계약 체결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설명을 할건 아니구요 ^_____^

좋은 자료가 있어 공유를 하려 합니다.

사업을 하다보면 하루에도 몇 십통씩 전화가 오는데요.

광고 전화가 참 많죠...

가령 네이버를 사칭한다거나, 키워드광고, 입소문마케팅 등 온라인광고를 장기계약을 유도한다거나

특히 주의가 필요한 부분은 장기계약이라 생각합니다.

1년,3년, 심지어 5년 까지 장기계약을 유도하는 경우도 보았는데요.

통상 3개월이상 장기계약의 광고상품은 잘 없습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이 3개월 정도라 할 수 있죠.

전화만으로 혹은 몇번 찾아와서는 이렇게 장기 계약을 유도하는데 안타깝게도 넘어가시는 사업자 분들이 참 많은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미래창조과학부에서는 지난 8월 26일 온라인광고 계약으로 인한 소상공인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온라인광고 계약 안내서'를 발간했는데요.

온라인광고 분쟁조정위원회의 분쟁 사례와 함께 온라인광고의 유형별 과금방식, 계약체결시 확인사항,

분쟁처리요령 등 정리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고 키워드광고, 입소문마케팅 등을 진행하실 때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온라인광고, 키워드광고, 입소문 마케팅 계약시 주의사항 안내>

 

 

BLOG main image
인터넷애드드림과 꿈꾸는자
바이럴마케팅, 키워드광고가 궁금하신가요? TEL: 1588-9690
by 오늘미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3)
옐로아이디 (4)
인터넷광고 (48)
광고문구작성 (11)
네이버 키워드 광고 (18)
오버추어광고 (28)
오버추어가이드라인 (9)
구글광고 (18)
모바일 광고 (9)
블로그마케팅 (9)
부정클릭 (7)
홈페이지제작 (3)
검색엔진최적화 (2)
경쟁사 분석 리포트 (7)
블로그만들기 (14)
일상 (2)
기타 (4)
자료실 (2)
비공개자료실 (4)
공지사항 (1)
help@wwwad.co.kr (0)
모바일광고 (1)
수수료 청구양식 (0)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