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면서
알아두면 좋은 정보 두가지 소개합니다.
1. 광고노출 제한 IP 개수 확대
기존 400개의 IP를 차단할 수 있었던 개수를 600개로 조정되었습니다.
광고노출제한 방법은
관리자 페이지 "새로운 광고시스템"-->도구-->광고노출제한 관리
등록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부정클릭을 하는 IP 또는 의심되는 IP를 광고를 차단함으로써
부정클릭을 사전에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사업자 광고주의 생성 가능한 계정 개수 변경
기존 사업자 광고주의 경우 동일한 사업자등록번호로 3개의 계정을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부분도 잘 모르시는 분들 많이 있으실 텐데요 ^^;;
변경되어 5개까지 생성이 가능합니다.
개인 광고주는 기존과 동일하게 개인 당 1개만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는 동일 사업자 번호로 계정 생성시 5개까지 중복 등록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사업자등록번호가 같아도 계정별로 별도 발생됩니다.
하나의 사업자등록증으로 여러 사업을 하시는 사업주에게 꼭!! 필요한 정보가 되겠네요
3. 모바일 파워링크 확장소재 노출 안내
확장소재가 시행된지 몇개월이 지났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요.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이 되는 부분이며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 예약, 계산, 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를 등록하여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시 노출됩니다.
예를 들어 이렇게 말이죠 :)
좀더 다양한 정보를 한정된 공간에서 고객에게 많이 노출 시키기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 사용 전 이시면 확장소재를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검색광고 지역설정 전략 기능 개선 안내 (0) | 2018.02.08 |
---|---|
네이버쇼핑 광고 알면 쉽고 모르면 어렵죠 (0) | 2018.01.31 |
네이버 추적URL 새로운광고시스템 꼭꼭 숨어라! (0) | 2016.07.29 |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회원가입 안내 (0) | 2016.07.26 |
네이버 바로가기 등록 및 수정 삭제 방법 (1) | 2014.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