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광고 : 다음, 네이트, 야후, 파란 등 네이버를 제외한 국내 다수의 포털 사이트에 "스폰서링크"
이름으로 노출 되는 광고 상품 입니다.
오버추어광고만 진행을 하게 되면 다음, 네이트, 야후 등 최상단 스폰서링크에 노출 됩니다.
하지만 오버추어광고를 진행한다고 해서 다음 스마트폰앱에서 노출되지는 않습니다.
한번에 등록해서 전부 노출되면 광고를 하는 입장이나, 진행을 하는 광고대행사나 참 편하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네요.
<PC화면 다음 "CCTV"검색 결과>
스마트폰 다음앱에서 노출되는 광고 상품은 프리미엄링크 입니다.^^
다음의 프리미엄링크는 클릭당 과금방식으로 오버추어광고와 같은 과금방식 입니다.
이야기가 잠시 산으로 갔네요 ^^;;;
다시 오버추어광고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오버추어 광고는 크게 스폰서검색, 컨텐트매치 으로 나눠지게 됩니다.
오버추어광고 계정에서 두가지의 상품을 모두 노출 할 수 있고 원하는 상품만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스폰서검색이란 우리가 포털에서 검색을 했을때 노출되는 광고 상품 입니다.
컨텐트매치 상품은 언론기사에 보면 기사 내용중 특정 단어에 링크가 걸려 있는걸 보셨을 겁니다.
위의 광고 상품을 컨텐트매치 라고 합니다.
스폰서검색, 컨텐트매치 등 상품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대행사에서 알아서 해주시길 기대하지 마시고 어떤 상품이 우리와 맞는지
잘 따져 보고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컨텐트매치는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이 되다 보니 노출횟수는 늘어나게 됩니다.
노출이 많아지면 당연히 클릭도 영향이 있겠죠?
클릭이 많다는 건 당연히 광고비 상승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확인 하고 진행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오버추어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면 본인의 계정을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도 모르는 사이 컨텐트매치 광고를....
키워드 별로 컨텐트매치와 스폰서검색의 노출, 클릭, 광고비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으니 확인 한번 해보시길!!!
잘모르는 부분은 언제든 전화주시면 자세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버추어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검색광고 클릭스 IP차단 및 사이트 차단 방법 (0) | 2015.01.30 |
---|---|
[가이드라인 업데이트] 옥션, 지마켓 입점몰의 세부페이지 URL의 광고 허용 (0) | 2011.03.21 |
현재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외 식품을 수입판매시에 제출하는 서류 (0) | 2010.11.24 |
야후 스폰서링크 영역 홛대 제휴 (0) | 2010.04.15 |
오버추어 로그인 오류 발생 SK Broadband (0) | 2010.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