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에서 회사 사이트가 상단에 노출되기를 다들 원합니다.
또한 노출시 좀더 우리 사이트가 경쟁업체와 다르게 보이기 위해 광고문구를
특별하게 등록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광고주와 오버추어의 보는 시각이 다릅니다.
광고주는 좀더 강하게 좀더 눈에 확~ 들어오게 하기 위해
오버추어에서 정한 가이드라인과 충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판촉물사이트와 관련된 키워드 및 문구사용에 관하여 공유 합니다.
키워드는 기존 경쟁이 치열하고 입찰단가가 높은 키워드가 아닌 회사명, 교회명
을 포함한 "인터넷애드드림 판촉물", 인터넷애드드림은행 판촉물", "교회 기념품, 등
특정 회사명 및 교회명이 포함된 키워드는 사용할수 없습니다.
(사용가능 예: 은행 판촉물, 교회기념품, 회사 사은품)
위와 같이 등록할 경우 "관련성 없는 키워드" 사유로 광고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가이드라인은 대출업체 사이트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위와 같이 "관련성 없는 키워드" 사유로 고아고가 중단이 될수 있기에
등록전 키워드 및 광고문구를 대행사와 상담후 등록을 하시기 부탁드립니다.
'오버추어가이드라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추어 광고 화장품 사이트 가이드라인 (0) | 2011.11.01 |
---|---|
다음(Daum) 아이템 거래 관련 키워드 블럭 해지 (0) | 2011.02.18 |
쇼핑몰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없는 키워드 (0) | 2010.03.05 |
[오버추어] 사이트 심사 가이드라인 (0) | 2010.03.04 |
개정된 의료광고 가이드 라인 (0) | 2009.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