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 구글, 키워드 광고와 함께 블로그 광고를 한다면 더 강력한 광고효과를 기대할수 있다.
* 네이버, 다음, 야후 등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블로그는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블로그끼리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온라인 커뮤니티의 비즈니스로 적합핟.
블로그의 장점
1. 전문지식이 없어도 쉽게 블로그를 사용할수 있다.
2. 제작비용 및 유지비용이 저렴하다
3. 비용대비 효과가 대체로 높다
4. 홈페이지를 홍보할수 있는 길잡이 역할을 할수 있다.
5. 빠른 업데이트로 생생한 컨텐츠를 생성할수 있다.
6. 해당 컨텐츠 분야의 전문가로 알려지면 다른사람과 정보굥유를 쉽게 할수 있다.
홈페이지는 컨텐츠 추가가 어려우나 블로그는 원하는 컨테츠를 제작 노출할수 있다
타겟팅된 고객들에게 원하는 컨테츠로 이미지 메이킹할수 있다.
긍정적인 소문의 확대 재생산이 가능하여 바이럴마케팅(입소문)을 극대화 할수 있으며
진료후기 등으로 강한 신뢰감으로 재 방문 효과를 볼수 있다.
각 포털사이트에 장기적인 노출이 가능하다
'블로그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마케팅 (0) | 2011.10.28 |
---|---|
구글 CADIE의 끝말잇기 게임 (Beta) (0) | 2009.04.01 |
블로그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옆집eye 기사내용 (0) | 2008.08.26 |
비즈니스블로그 서밋 2008 (Business Blog Summit 2008) (2) | 2008.08.26 |
트랙백 걸기 (0) | 2008.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