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클릭율을 높여서 광고비를 절감하기위해서는 설명문구를 효과적으로 잘 작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검색어가 포함된 등록내용은 사이트에 인터넷 이용자들이 찾고자 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더욱 신뢰감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터넷 이용자들은 제목과 설명에 검색어가 포함되어 있는 검색 결과를 50% 이상 클릭한다고 합니다.
'최고', '최대', '최저'와 같은 최상급 또는 과장된 표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인터넷 이용자가 원하는 내용에 대한 정확하고 명확한 표현을 사용하십시오.
연구결과에 의하면 이러한 표현들은 클릭률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지명을 포함한 등록 내용은 인터넷 이용자들이 찾고자 하는 것에 더욱 신뢰를 보여, 보다 타겟팅된 고객을 유도할 것입니다.
출처 : 오버추어
인터넷광고 컨설팅 www.wwwad.co.kr
'광고문구작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문구 작성시 고려할 5가지 기본 규칙 (0) | 2009.07.22 |
---|---|
[광고문구작성]객관성의 오류 범하는 제목과 설명 피하라 (0) | 2008.08.26 |
[광고문구작성]객관성의 오류 범하는 제목과 설명 피하라 (0) | 2008.08.26 |
[광고문구작성]관련성 있는 제목과 설명으로 자석처럼 끌어들여라 (0) | 2008.08.26 |
[광고문구작성]명확한 제목/ 설명으로 정보 인지 기능을 높여라 (0) | 2008.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