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애드드림과 꿈꾸는자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 검수 기준 내용]

1. 설명문구에 구매키워드의 연관성을 직접적으로 설명하는 소재를 15자 이상 반드시 기재
 광고소재 중 설명문구에 구매 키워드의 연관성을 직접적으로 설명하는 상품,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 소재를
 반드시 15자 이상 기재해야 합니다. 키워드의 연관성을 설명하지 않은 광고 소재는 광고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구매 키워드는 최대 2회까지 기재 가능
 광고 소재 중, 설명문구, 부가정보에 기재할 수 있는 구매 키워드는 각각 최대 2회까지만 가능합니다.

3. 랜딩페이지 내 구매 키워드의 직접적인 상품, 서비스가 반드시 확인
 랜딩페이지는 키워드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는 상품, 서비스가 확인되는 Direct page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키워드와 맞지 않는 메인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는 경우 광고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를 위한 기준 시행일정]
 시행일정 : 2010년 3월 11일(목)

BLOG main image
인터넷애드드림과 꿈꾸는자
바이럴마케팅, 키워드광고가 궁금하신가요? TEL: 1588-9690
by 오늘미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3)
옐로아이디 (4)
인터넷광고 (48)
광고문구작성 (11)
네이버 키워드 광고 (18)
오버추어광고 (28)
오버추어가이드라인 (9)
구글광고 (18)
모바일 광고 (9)
블로그마케팅 (9)
부정클릭 (7)
홈페이지제작 (3)
검색엔진최적화 (2)
경쟁사 분석 리포트 (7)
블로그만들기 (14)
일상 (2)
기타 (4)
자료실 (2)
비공개자료실 (4)
공지사항 (1)
help@wwwad.co.kr (0)
모바일광고 (1)
수수료 청구양식 (0)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